채팅 상담

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주)(주)광고몬스터스터(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하 “(주)광고몬스터”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및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주)광고몬스터: 회사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주)광고몬스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주)광고몬스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주)광고몬스터의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등급을 회사 내부의 규정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4.
비회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회원 본인의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주)광고몬스터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게시판: 그 명칭, 형태, 위치와 관계없이 회원 및 비회원 이용자에게 공개할 목적으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이하 "게시물"이라 합니다)를 회원이 게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의 가상공간을 말합니다.
9.
별칭: 인터넷사이트에서 아이디와 함께, 또는 아이디를 대신하여 회원을 식별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신청과 회사의 승인에 의하여 설정되는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0.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위 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주)광고몬스터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하여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은 공지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자는 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운영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마련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사는 (주)광고몬스터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운영정책을 사전 공지 후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매체등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2)
광고 매체 구매 대행 서비스
3)
광고 매체 추천 등 기타 관련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이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6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7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메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동전화 단문메시지서비스(SMS), 푸시알림(App push)등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으로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8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의 변경)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등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 하고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주)광고몬스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4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매체 구매 건 수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9 (이용 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있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즉시 수락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진행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4)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신규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중복참여가 제한된 판촉이벤트 중복 참여 등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이후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모든 가입은 신규가입으로 처리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③제 8조 제 2항의 승낙거부 사유가 추후 발견된 경우
④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정책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반한 경우
⑤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10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회사명
3)
주소

4)전화번호

5)휴대전화번호

6)이메일주소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3)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갖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2)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 전화번호를 비롯하여 이용계약 해지와 서비스 이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8.
회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7 2항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주)광고몬스터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9.
모든 이용자는 (주)광고몬스터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해서는 안되며, 위반 사용으로 인한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이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룰 보호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도에 따라 1년간 미접속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분리하여 별도록 저장/관리하며(휴면계정), 회원의 별도의 요청이 없는 한 사용이 제한됩니다.

3장 서비스의 이용

11 (광고 매체 등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1. 광고 매체 등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는 회사가 이용자 스스로 해당 정보를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
회사는 (주)광고몬스터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에 대해서 정확성이나 신뢰성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신고 받은 허위 매체 정보의 삭제 조치를 취하는 등의 서비스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12 (광고 매체 구매 대행 서비스)

1. 광고 매체 구매 대행 서비스는 회원이 (주)광고몬스터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매체 정보를 이용하고 이에대해 구매를 희망할 경우 회사에서 매체 구매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려는 광고 내용이 사회 통념에 반하거나 법적인 제약이 있거나, 윤리적으로 공공에게 노출이 부적절하다고 판단(자체 광고 심의)하는 경우 매체 구매 대행 서비스 요청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13 (광고 매체 추천 등 기타 관련 서비스)

1. 회사에서 제공하는 매체 필터 기능(이하 애드스캐너)을 통해 이용자의 목적에 부합하도록 매체를 이용자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회사가 추천한 매체를 구매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이용자 스스로의 판단에 따라 결정하는 것으로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매체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직접, 파생적, 징벌적,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4장 책임

15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16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7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만약 다음 각호와 같은 행위가 확인되면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1)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3)
타인의 정보 도용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광고몬스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사기 및 악성 글 등록 등 건전한 거래 문화 활성에 방해되는 행동
(9)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에 규정된 위반 행위를 하는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일시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회원이 시정을 요구받은 기간 내에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동일한 위반 행위를 반복할 경우 또는 다수의 위반 행위가 확인된 경우에 회사는 회원과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불가피한 경우 조치 후 즉시) 회원에게 전화, E-mail, SMS 등의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회원 간의 차별화된 유료 서비스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용을 할 경우 회사는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 중지 및 특정 서비스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18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이 (주)광고몬스터을 이용하여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19 (책임의 한계 등)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에 관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관계법령의 벌칙, 과태료 규정 등 강행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한 원칙적으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항으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정보 및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신뢰 여부는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용자간 사기,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직접, 간접, 부수적, 파생적, 징벌적 손해, 손실, 상해 등에 대하여 도덕적,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통하여 노출, 배포, 전송되는 정보를 “이용자”가 이용하여 발생하는 매체 거래 등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도덕적, 법적 책임이나 의무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이용자”가 “회사”가 추천한 광고 매체를 이용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이용자” 스스로의 판단에 따라 결정하는 것으로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직접, 파생적, 징벌적,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 (손해배상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1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분쟁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상호간 분쟁은 당사자간에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
이용자 상호간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2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포인트관리시스템 이용약관

()광고몬스터  2021. 1. 01.

1장 총칙

1(목적)

이 약관은 ()광고몬스터(이하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포인트관리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이하 포인트관리시스템”)의 이용과 관련하여 ()광고몬스터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포인트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해당 업장에서 포인트관리시스템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3. “포인트관리시스템라 함은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포인트관리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고객이라 함은 업장에 방문하여 포인트를 적립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5. “고객명이라 함은 고객의 식별과 포인트관리시스템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임의로 정하여 회사에 제공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연락처라 함은 고객의 식별과 포인트관리시스템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임의로 정하여 회사에 제공한 4자리 숫자를 의미합니다.

7. “포인트라 함은 고객이 업장을 이용하고 결제한 이용대금에서 해당 업장에서 정한 비율만큼 적립되는 가상금액을 의미합니다.

8. “쿠폰라 함은 해당 업장에서 정한 비율만큼 일정한 포인트마다 발생하는 할인쿠폰을 의미합니다.

9. “포인트유효기간이라 포인트가 발생된 시점 기준으로 포인트가 유지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10. 이메일 주소

3(회사 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홈페이지(www.ggmon.co.kr)에 게시하여, 고객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2. 영업소 소재지 주소(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 포함) 및 전자우편주소

3.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번호)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5. 개인정보처리방침

6. 서비스 이용약관

4(약관의 명시와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ggmon.co.kr)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광고몬스터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 회사는 포인트관리시스템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회원이라 한다)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광고몬스터의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홈페이지(www.ggmon.co.kr)에 게재하여 공지하거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광고몬스터 또는 회원은 포인트관리시스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6(운영정책)

. 회사는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포인트관리시스템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ggmon.co.kr)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 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 운영정책 개정의 경우에는 제4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 운영정책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고객의 권리 · 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3.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고객이 예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7(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고객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개인정보를 요청할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장 의무

8(회사의 의무)

.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포인트관리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고객이 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갖추지 못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9(고객의 의무)

.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2.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5. ()광고몬스터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광고몬스터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다른 고객을 희롱, 위협하는 등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8. 포인트관리시스템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수치심, 혐오감, 외설,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하는 행위

11. 다른 고객을 기망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12.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13. 권한 없이 ()광고몬스터의 앱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광고몬스터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광고몬스터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14. ()광고몬스터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게임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5.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 고객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4장 서비스 이용

10(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 수정)

.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포인트관리시스템을 이 약관, 운영정책 및 회사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사가 창조한 소프트웨어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 회사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시스템 수정(패치)을 할 수 있으며, 수정(패치)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 해당 회사사이트,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1(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 포인트관리시스템은 ()광고몬스터의 영업방침에 따라 매일 24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 ‘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포인트관리시스템이 운영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시스템 내용이나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고객들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4. ()광고몬스터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등 ()광고몬스터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12(테스트 목적의 서비스)

. "()광고몬스터""회원"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동안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이하 "테스트 서비스"라 합니다)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서비스" 기간 동안 서비스 안정성을 위해 프로그램 변경, 수정, 추가, 삭제 등이 실시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복구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회원"이 저장, 변경, 수정한 데이터는 "테스트 서비스" 종료 후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13(광고의 게재)

.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배너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 회사는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www.ggmon.co.kr), 전자우편, 링크 등을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고객은 수신 거절을 ()광고몬스터에게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3자가 주체인, ‘항의 광고에 고객이 참여하는 경우, ()광고몬스터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는 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14(정보의 수집 등)

. 회사는 포인트관리서비스 내에서 고객간에 이루어지는 모든 통신내용을 저장ㆍ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고객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등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한 경우 및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광고몬스터, ()광고몬스터의 업무를 위임 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정보를 열람할 경우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 범위를 해당 고객에게 사전 고지하기로 합니다

. 회사는 포인트관리서비스 운영 및 프로그램 안정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고객 모바일디바이스 등 단말기 설정 및 사양 정보를 수집·활용할 수 있습니다.

5장 손해배상 등

15(손해배상)

.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고객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결함 등에 의한 고객 피해보상의 기준ㆍ범위ㆍ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 고객이 이 약관을 위반하여 ()광고몬스터에 손해를 끼친 경우, 고객은 ()광고몬스터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16(()광고몬스터의 면책)

.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포인트관리서비스의 중지,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광고몬스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광고몬스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모바일 디바이스 등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광고몬스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과 제3자간에 포인트 관리 시스템을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광고몬스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포인트 관리 시스템을 이용중에 단말기에 저장되는 정보가 회원의 귀책사유로 유실된 경우에 회사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부칙
1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을 입력하십시오.

전체분류

나의정보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견적서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INFO

회사명. (주) 광고몬스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17번길 19 성지테크 2층 광고몬스터
사업자 등록번호. 743-86-00853 대표. 김부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부연
전화. 02-562-1112 상담시간.09:00 ~ 18:0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성남분당C-0102 호
디자인 및 사진의 무단복제 도용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8 (주) 광고몬스터.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